밸류링크유는 올인원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여 국제 물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 고객에게 수출입 업무를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코로나 영향으로 선복, 컨테이너 부족으로 수출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∙소형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고자, 밸류링크유는 국적선사 및 물류 회원사와 더욱 안정적인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. 그 노력의 일환으로 대표 국적선사인 SM상선, HMM과 쉬핑온 서비스에 대한 협력 관계를 강화하였습니다.
미∙구주향 해상 운송이 필요한 상황이지만, 선사와 직접적인 해운 S/C가 없는 고객들께서도 밸류링크유 쉬핑온을 통해 SM상선 또는 HMM의 선복을 Booking할 수 있도록 서비스 기능 확대가 된 소식 전해드립니다.
고객과 상생을 추구하는 밸류링크유는 육∙해∙공 및 First Mile에서 Last Mile에 이르는 물류 전 과정을 하나로 통합하여 그동안 고객분들이 가지고 계신 물류 애로 사항들을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금번 저희 밸류링크유의 쉬핑온 서비스 기능 확대와 더불어, 미∙구주를 포함한 전 구간으로의 Trading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. 이에 수출입 물류 업무에 있어 해상 운송 스케쥴 조회와 미∙구주향 해상 운송 신청을 효율적이고, 안정적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쉬핑온 관련 문의 : 02-702-2473 / valuelink2u@valuelinku.com